아주대학교

News

아주뉴스 게시글의 상세 화면
문화콘텐츠학과 학생팀, ‘청춘사랑 영상 공모전’ 대상
제목 문화콘텐츠학과 학생팀, ‘청춘사랑 영상 공모전’ 대상
등록일 2019-12-10 조회수 1038
첨부파일





문화콘텐츠학과 소속 소학회 학생들이 '제5회 청춘사랑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시나리오 나무 소학회의 학생 5명으로 구성된 ‘나무愛게’팀이 그 주인공이다.

김하연(사학과), 백지현(문화콘텐츠학과), 이세희(문화콘텐츠학과), 오지연(문화콘텐츠학과), 임유진(문화콘텐츠학과) 학생이 소속된 ‘나무愛게’팀은 이번 공모전에 <Dear. 사랑하는 그대에게>라는 작품을 출품해 최고상을 받았다.

이 작품은 엄마를 통해 단편적으로만 바라봤던 ‘결혼’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다르게 생각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나무愛게’팀은 이러한 내용을 편지 형식으로 담아냈다. ‘나무愛게’팀의 작품은 심사위원으로부터 “주인공 한 명이 시작부터 끝까지 영상을 끌고 나감에도, 지루하지 않고 힘이 있었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공모전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주최했고,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주어졌다.

공모전에는 ‘사랑, 결혼, 행복’을 주제로 한 드라마,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작품이 출품됐다. 주최 측은 주제의 적합성과 영상 조회수, 추천수,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종합 평가해 70여 개의 작품 중 총 9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주뉴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개 과목 연계해 더 깊은 공부.. 강의 페어링 공모전 시상식
다음 SW중심대학사업단, '소프트콘' 개최…"소프트웨어 아이디어 모여라"
  • 목록 인쇄[새창열림]

우)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TEL.031-219-2114

Copyright ⓒ 2017 Ajou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