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자연대공지사항
  •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3년도 소학회 지원금 안내
작성자 이연주 등록일 2013-05-08 조회수 700
첨부파일

1. 유의사항

* 소학회 활동 지원의 목적으로만 사용가능

* 첨부된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제반양식(영수증 포함)을 제출하여야 지급 가능

2. 지원범위

* 홍보비 :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 교통비 :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 숙박비 :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 행사진행경비 :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 기타 :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

3. 지원불가사례

* 주류 (장소, 행사, 용도를 막론하고 절대 불가)

* 개인용품 (소학회 공간용 물품도 물가 예-쿠션, 슬리퍼, 베개 등)

*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 물품은 불가, 봉사활동 자체에 소요되는 경비(교통비, 회의비)는 가능

*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제비, 외국인 등록비)은 불가,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경비는 가능

 

4. 한학기동안 소학회가 사용할 수 있는 강의실을 안내합니다

* 사용기간 : 5/13(월) ~ 6/14(금)

* 사용대상 : 자연과학대학 소학회

* 이용가능 강의실

- 2개 정도의 강의실을 확보하려 하였으나 여의치않아 1개의 강의실 확보함

- 그러나 이용 시간대가 넓고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강의실을 확보하였으니 소학회간 협의하여 사용권장.

요일 강의실 이용가능 시간
월요일 원 534-2 Pm 4:00 ~ 6:30
화요일 원 534-2 Pm 4:00 ~ 8:00
수요일 원 507 Pm 4:00 ~ 6:00
목요일 원 534-2 Pm 4:00 ~ 8:00
금요일 원 507 Pm 4:00 ~ 8:00

 

*** 문의 : 자연대교학팀 이연주(2553)

 

자료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학부생연구사업] 하계방학 교류지원 신청서 제출 안내
다음 학부생연구사업 지원금 사용방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동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자연과학대학 031-219-2552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Physics.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