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NEWS

[생명과학과]이종수 교수 등 기부자, 기부금 전달식 열려

  • 김대희
  • 2022-10-07
  • 384



김권기·이종수·유영숙 기부자의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지난 29일 율곡관 총장실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김권기 퇴임 직원, 이종수 생명과학과 교수, 유영숙 ㈜코코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학교에서는 최기주 총장과 최승주 자연과학대학장,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이 자리했다. 최기주 총장이 아주 가족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부자 예우품을 전달했다. 이후 자리를 옮겨 기부자들과의 오찬이 이어졌다. 


김권기 기부자는 우리 대학 시설팀 직원으로 오랜 기간 학교를 위해 헌신하였으며 올해 8월에 정년 퇴직했다. 지난 2008년부터 1-1-1캠페인, 자유기금 등으로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왔고, 정년 퇴직을 맞아 아주대 발전기금으로 430만원을 추가 기부, 누적 기부액이 1000만원에 도달했다.


이종수 기부자는 우리 대학 생명과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고, 의과대학 ‘SRC 유전체불안전성 제어 연구센터’에서 연구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교수는 지난 2014년부터 생명과학과 대학원생들의 장학금으로 누적 5600만원 상당을 기부해왔다. 이 기부금은 생명과학과 대학원생들의 장학금으로 매 학기 지급되어 왔다.


유영숙 ㈜코코 대표이사는 우리 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을 맡고 있다. 유 대표는 올해 3월 ‘개교 50주년 기념사업기금’으로 1000만원을 쾌척, 현재 누적 기부금이 2000만원에 달한다.


#위 사진설명 : 왼쪽부터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 최승주 자연과학대학장 , 이종수 생명과학과 교수, 유영숙 ㈜코코 대표이사, 최기주 총장, 김권기 퇴직 직원 ,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사진 왼쪽부터 김권기 퇴직 직원, 최기주 총장>


<생명과학과 이종수 교수와 최기주 총장>


< 유영숙 ㈜코코 대표이사와 최기주 총장>